비즈니스카드

  • 하오하오 서비스
    • 서비스소개
    • 임산부고객
    • 유/소아 동반고객
    •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 초보여행고객
    • 몸이 불편하신 고객
    • 고령 단독여행 고객
    • 온라인서비스신청
  • Air-rail plus
    • 수하물준비
    • 일반수하물
    • 대형특수수하물
    • 애완동물서비스
    • 운송 제한 품목
    • 수하물보상
  • 기내식안내
  • 공항안내
    • 인천공항안내
    • 김포공항안내
    • 상해공항안내
    • 청도공항안내
    • 탑승수속안내
  • 공항신고서안내
    • 한국출입국신고서
    • 한국세관신고서
    • 중국출입국신고서
    • 중국세관신고서

마이페이지

하오하오 서비스 안내

문자서비스

직접 전화하지 마세요~ 저희가 알려드립니다.
동방항공 고객센터로 예약 변경이나 보너스 항공권 대기자 예약 시 좌석 확인 문자 전송해 드립니다.

요청 당일 오후 5시까지 확인문자를 못 받으셨을 경우 다음날 재요청해주세요.

실시간 상담 서비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온라인상으로 전문 상담원이 실시간으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해외 체류 중 비싼 국제전화 부담 없이 바로 바로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홈페이지상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실시간 상담은 월~금 09:00부터 18:00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맨투맨 서비스

홀로 나서는 출국길, 편안한 여행길이 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동반 가족이 많은 여성승객, 처음 해외 여행하시는 승객, 70세 이상의 고령 승객, 몸이 불편하신 승객분들에게 수속부터 탑승까지 저희 직원들이 안내 보조해 드립니다.

해당 서비스는 인천공항 출발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신청

고객님께 좀 더 편리함을 드리기위해 고객센터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기바구니, 휠체어, UM서비스(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유모차 게이트 서비스 등 출발일 3일전에 신청 가능하며 한국출발 노선을 우선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